/ 판매 이용 약관

판매 규정

1. 정의와 해석

1.1 본 약관에서 다음 단어들은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1.1.1 “회사” 는 유한회사인 Mastervolt B.V.를 의미하며, 본 회사는 현재 네덜란드(상세 주소지: Snijdersbergweg 93, 1105 AN Amsterdam Z.O.)에 등록 사업지가 있습니다;

1.1.2 “계약서” 는 회사와 고객 간에 이루어진 계약관 관련된 i) 본 약관, (ii) 견적서 및 (iii) 주문 확인서를 의미합니다. 견적서 약관과 주문 확인서 약관이 충돌할 경우, 주문 확인서 약관이 견적서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1.1.3 “고객” 은 회사의 합의된 이용 약관에 설명된 대로 상품을 취득한 사람, 회사 또는 법인을 의미합니다;

1.1.4 “상품” 은 회사가 고객에게 공급하는 모든 상품, 기계, 도구 또는 장비를 의미하며 포함하게 됩니다;

1.1.5 “견적서” 는 본 약관에 첨부되고 상품이 지정된 사양서를 의미합니다;

1.1.6 “약관“: 계약서에 적용되는 현재 (상품 판매) 약관;

1.2 개별 제시되고 순차적으로 교차하더라도 단수에 대한 언급에는 복수 표현도 포함되며, 남성형에 대한 언급에는 여성형도 포함되고, 전체라는 언급에는 일부가, 개인이라는 언급에는 기업이 포함되고 모두 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2. 판매 기본 사항

2.1 고객이 회사 측에 보낸 주문서는 전적으로 회사의 재량으로 수락되며, 고객과 표준 주문 확인서를 통해서만 전송 또는 확인할 목적으로 주문하는 기타 약관 대상의 제외 사항으로 계약을 관리하는 본 약관에서만 해당 사항이 수락될 경우 또한 문서가 부재한 경우 6절에 따라 배송되도록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2.2 회사를 대신하여 계약 권한을 부여 받은 사람이 명시적으로 서면 수락한 경우가 아니라면 본 약관에 대한 어떠한 추가, 변경 또는 대체도 회사를 구속하거나 계약의 어느 부분도 형성하지 않습니다.

2.3 고객은 자비로 회사에 계약과 관련된 모든 필수 데이터나 기타 정보를 공급하여 회사가 충분한 시간 안에 계약에 따라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고객은 제공된 모든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게 됩니다.

2.4 회사 직원이나 대리인은 계약서의 주제사항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덧붙일 권한이 없습니다. 계약 발효에 앞서 고객은 회사, 직원 또는 대리점이 고객, 고객 측의 직원이나 대리점에게 상품 사용과 관련하여 제공하는 모든 표현, 조언 또는 권장 사항에 의존할 경우 전적으로 고객이 책임지게 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3. 운영 지침

3.1 상품은 제공된 운영 지침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설계 및 모든 정보의 제한 사항 내에서 지정된 기능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3.2 고객은 다음과 같은 사항의 회사 서면 동의 없이는 다음 사항을 수행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3.2.1 수정, 변경 또는 추가, 또는 장비나 기타 부속품을 상품에 부착;

3.2.2 상품에 부착된 식별 마크를 제거하거나 보이지 않게 가리려 하거나 동일한 행동을 승인하는 행위;

3.2.3 상품의 칠이나 외관 손상, 또는 상품에 새롭게 칠을 하거나 낙서를 하고 광고를 하는 행위 . 

4. 사양

4.1 고객은 회사 측에 계약서의 정확성을 보장하고 부정확할 수 있는 부분을 보고할 책임을 부여합니다.

4.2 상품의 최종 정량, 품질, 설명 또는 사양은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제시하게 됩니다.

4.3 상품의 품질 및 성능과 제조업체의 경제성 개선을 위한 작업을 계속 진행하면서, 회사는 공지 없이 상품을 변경할 권한을 보유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상품이 더 이상 올바로 작동하지 않고 고객이 회사 측에 해당 결함에 대해 통보하지 않는한 부적합성을 기반으로 손상 또는 교체에 대해 클레임할 권한이 고객에게 생기지는 않습니다. 

5. 가격 및 결제

5.1 상품 가격은 견적서 및 계약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에 제시된 회사 측의 가격입니다. 모든 가격은 회사가 견적 일자 이후 30일 동안 또는 고객이 조기 수락할 때까지 유효하며, 이는 고객 측에 통보하지 않고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5.2 회사는 배송 전 언제든지 고객에게 서면으로 회사 측이 통제할 수 없는 회사 비용(환율 변동, 외환, 의무 사항 변경, 노동비와 화물, 소재 또는 기타 제조 비용의 상당한 증가 등)의 증가, 고객이 요청한 배송일자, 정량 또는 사양 변경 또는 고객이 회사 측에 적합한 정보나 지침을 제공하지 않아 발생한 사항을 반영하도록 상품 가격을 올리겠다고 서면 공지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5.3 Unless otherwise agreed in writing all prices are given by the Company 서면으로 합의되지 않는한, 모든 가격은 외부 작업을 기준으로 회사 측이 제공하며, 회사 측이 회사 사내 이외의 장소로 상품을 배송하는데 동의한다면 고객은 운송, 포장 및 보험에 대한 회사의 청구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있게 됩니다.

5.4 가격은 부가가치세와 기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이며, 고객은 회사 측에 시간이 지나면 해당 추가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5.5 회사는 고객의 특정 송장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합리적인 업무를 하게 되지만, 준수하지 못한다고 부여된 송장이 무효화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해당 요구사항은 상품 출고 이전에 고객이 회사측에 전달해야 합니다.

5.6 고객이 회사 측에 지불하는 상품 가격은 송장에 회사에서 기술한 대로 현지 화폐로 결제됩니다.

5.7 고객은 회사와 고객이 서면으로 합의한 대로 회사 송장부터 30일 이내 또는 해당 지불조건 이내로 상품 가격을 지불하게 되며, 회사는 배송이 되지 않고 회사 자산이 고객에게 이전되지 않았어도 가격을 보상할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5.8 회사는 회사가 고객 측에 상품 준비가 완료되거나 또는 회사가 상품 배송을 응찰한다는 점을 통보한 이후 언제든지 고객에게 전체 금액을 청구할 권한이 부여되는 경우에도 상품 배송을 받지 못하게 되지 않는한 계약 변경 이후 또는 상품 배송 이후 언제든지 상품 가격을 고객에게 청구할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고객은 해당 금액 전체 또는 일부 결제액의 징수를 정당화하기 위해 회사 측에 신용 거래, 상계 또는 반소를 주장할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5.9 계약에 따른 모든 결제 금액은 계약서에 명시된 주소 또는 회사 측이 고객과 의사소통하는 수단으로 지정한 기타 주소로 지불됩니다. 우편을 통한 모든 결제는 고객이 책임지게 됩니다.

5.10 시간은 모든 총액 결제에 있어 필수 조건이며 고객은 지급 기일 이후 14일 이상 미납 상태에 있는 경우 본 계약서를 부인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11 고객이 결제 만기 이후 14일 안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게 제공되는 기타 권한이나 조치를 침해하지 않으면서 회사에게 다음 권한이 부여됩니다:

5.11.1 계약 취소 및 고객에 대한 추가 배송 정지;

5.11.2 회사가 고객의 책정액 주장에도 불구하고 적합하다고 간주할 경우 고객이 회사와 체결한 계약서에 따라 공급되는 상품에 대해 적절히 금액 지불

5.11.3 합리적인 채무 회복 비용에 대한 이자 및 보상 요구.

5.12 고객은 계약서에서 제시한 정량이 상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며 고객이 계약서에 제시된 정량을 변경할 경우 해당 정량에 맞는 회사의 가격 책정을 충족하도록 가격을 조정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6. 배송

6.1 상품 배송은 회사 측이 수행해 회사 사내에서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며, 또는 회사, 상품 배송 회사가 동의한 기타 배송 장소가 있는 경우 또는 회사 측이 상품 준비를 고객에게 알렸을 때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합니다.

6.2 회사는 상품의 세부 사항을 지정하는 각 상품 품목의 배송 및 수락을 준비하게 됩니다. 상품 배송 또는 준비 시, 고객 또는 고객을 대신하여 권한을 부여받은 사람이 앞서 말한 양식에 서명하게 되며, 서명은 고객의 상품 수락을 구성하게 됩니다.

6.3 회사는 합리적인 업무를 통해 이용 가능한 상품을 고객이 요청한 날짜에 배송 또는 수집하게 됩니다. 그러나, 배송 시간은 필수 사항이 아니며. 최종 계약 만료일을 구성하지 않게 됩니다. 회사가 불이행 상태에 있는 경우 회사의 계약서 위반은 고객에게 계약 전체 또는 일부를 종결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고객이 회사 측에 서면으로 채무불이행을 통보한지 30일이 지난 후와 회사 측이 이 30일 안에 계약에 따라 의무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회사 측은 채무불이행 상태로 간주됩니다.

6.4 상품을 분할 배송해야 하는 경우, 회사가 한 회 이상 분할 배송하지 못한 경우, 고객은 계약서에 따라 의무 사항을 정지시킬 권한을 부여받지 못합니다. 단, 정지가 합리적으로 여겨지며, 상품의 속성을 염두에 둔 경우(예를 들어, 분할 배송되지 않은 경우 상품 기능이 사라지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6.5 고객이 상품 배송을 받지 못하거나 회사측에 제공되는 다른 권한이나 방안에 대한 침해하지 않으면서 적합한 배송 지침을 회사측에 제공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다음 사항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6.5.1 실제로 배송될 때까지 상품을 보관하고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관 비용(보험 포함)을 청구합니다. 또는

6.5.2 아마 확보 가능한 최적의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모든 합리적인 보관 및 판매 지출 공제 이후 고객에게 계약 가격 미만의 부족분에 대해 청구합니다.

6.6 모든 용기와 상품을 동봉 또는 지지하는 모든 물품(우편 봉투 포장은 항상 제외됩니다)은 회사의 자산으로 남게 되며 고객의 책임 아래 회사 측이 합리적이라고 여기는 시간 안에 본래 상태로 반환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상품 복고 가치에 대해 고객이 회사 측에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회사 측은 고객에게 해당 물품 가격의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해 선청구하기로 선택한 경우 상기 언급한 대로 반환시 해당 총계 또는 적절한 일부 금액을 환불합니다.

7. 위험 및 자산

7.1 상품 손상 또는 손실 위험은 배송 완료시 고객에게 전가됩니다.

7.2 상품의 배송 및 위험 전가나 기타 본 약관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상품 재산은 회사 측에 상품에 대한 지불을 완료하기 전까지 고객에게 이양되지 않습니다.

7.3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 재산이 고객에게 이양됩니다:

7.3.1 회사의 신탁기관 및 수탁자로써 고객이 상품을 보유하게 되며, 상품을 고객 및 제3자와 계속 분리시키고 고객 자산으로써 적절히 보관, 보호 및 보험 청구, 식별됩니다. 고객은 해당하는 경우 보험 정책에 보증되도록 상품의 회사 이익에 동의하며 상품에 대한 보험 청구가 이루어지는 경우, 회사는 이를 즉시 통보하고 고객은 회사의 서면 승인 없이 클레임 소승을 하지 않게 됩니다. 고객은 회사를 대리인으로 지명하며 보험사에게 회사 측을 상대로 상품에 대한 클레임 해결에 대해 지불하게 할 권한이 있습니다;

7.3.2 고객은 제3자에게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사용할 권한이 부여되지만, 유형 또는 무형 여부에 관계 없이 보험 절차를 포함하여 판매 또는 상품의 법적 절차에 대해 회사 측에 설명하게 됩니다. 제3자에 대한 고객 클레임은 회사가 소유자로 남아 있는 상품의 구매 가격에 관해 다룹니다;

7.3.2 회사는 언제든지 고객에게 상품을 회사로 제공하라고 요청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게 되며, 고객이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상품을 보관하는 고객 또는 제3자의 사내에 들어가 상품을 확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7.3.3 고객은 회사의 재산으로 남아 있는 상품의 채무에 대해 저당을 잡거나 담보 방식으로 청구할 권한이 없으며, 고객이 회사에 청구해야 하는 모든 금액에 대해 담보 방식으로 청구할 경우(회사의 기타 권한이나 조치를 침해하지 않고) 곧 지급 기일이 되고 지불 가능 상태가 됩니다.

8. 보증 및 표제

8.1 회사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과 관련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에 대한 양호한 소유권을 보유하며 본 이용 약관의 대상은 상품의 해당 소유권을 고객에게 양도하게 됩니다.

8.2 회사는 (아래 제시된 조건의 대상이 되는) 상품을 배송 당시 합의된 사양에 따라 배송일부터 24개월 동안 소재 및 제작에 결함이 없도록 보장합니다.

8.3 회사 측이 제조하지 않은 부품 및 소재와 관련하여, 고객은 제조업체가 회사 측에 제공한 보증 혜택만 받게 됩니다.

8.4 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제공된 대상은 네덜란드 민법전 6조 3절 3항에도 불구하고(제품 법적 책임과 관련된 필수 법률) 성문법이나 관습법에 의해 적용된 모든 보증, 조건 및 기타 약관은 법령이 허용한 최대 범위까지 제외됩니다.

9. 법적 책임

9.1 상품의 사양 부적합성 기반으로 상품의 외관상 결함(고객이 상품 배송을 거절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은 배송 이후 3일 안에 회사 측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 측은 상품의 결함 및/또는 부적합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못하게 됩니다. 고객은 본 계약서에 지정된 대로 가격을 지불할 의무가 있는 상태가 됩니다.

9.2 상품의 사양 부적합성 기반으로 상품의 육안상 보이지 않는 결함(고객이 상품 배송을 거절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은 고객이 인지한 이후(또는 인지했어야 했던 시기 이후) 회사 측에 즉시 통보해야 하며, 회사 측은 상품의 결함 및/또는 부적합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못하게 됩니다. 고객은 본 계약서에 지정된 대로 가격을 지불할 의무가 있는 상태가 됩니다.

9.3 중과실과 네덜란드 민법 강령 6조 3절 3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법적 책임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다음 사항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3.1 고객이 제공한 모든 도면, 디자인 또는 사양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품의 결함 ; 

9.3.2 상당한 마모와 찢김, 고의적인 손상, 중과실, 비정상적인 작업 조건, 회사 지침(구두 또는 서면 여부 관계 없이) 미준수, 회사 승인 없이 상품의 오용 또는 변경이나 수리로 인한 결함;

9.3.3 고객에게 귀속될 수 있는 상황에서 발생한 모든 손해(모든 손실, 비용 또는 기타 상환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9.3.4 본래 목적대로 상품을 사용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손해(모든 손실, 비용 또는 기타 상환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9.3.5 상품 비용을 회사 측에 완전히 지불하지 않은 경우 발생한 모든 손해.

9.4 회사는 상품 제공 또는 고객의 사용 또는 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보상(회사, 직원, 대리인 등의 중과실로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에 대한 직간접적이고, 특수한, 결과적인 손실이나 손해(수익, 호감도 또는 매출량 등 여부에 관계 없이), 비용, 지출, 수익, 예상 절감액에 대하여 모든 진술문(사기성이 아닌 경우), 암묵적 보증, 조건 또는 기타 약관이나 관습법 상의 의무 사항 또는 계약서 상의 명시적 약관을 근거로 고객에게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5 회사 측이 계약서의 사항을 지연시키거나 실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고객이 회사 측에 서면 통지한 이후 30일이 지났을 때 그리고 회사가 이 30일 안에 계약서의 의무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채무불이행 상태로 간주됩니다. 단,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불가항력의 이유, 운송 지연, 임금 분쟁, 화재, 홍수, 전쟁, 사고, 정부 조치, 적합한 인력, 소배, 제조시설 또는 에너지 확보 불가, 회사 또는 고용인이나 대리점이 통제하지 못하는 기타 원인은 제외합니다. 그리고 지연이나 미실행이 3개월 동안 계속될 경우, 두 당사자 중 한 측이 종결 이전에 발생했을 수도 있는 권한을 침해하지 않으면서 계약을 종결시킬 수도 있습니다.

9.6 상품과 관련 유효 클레임을 본 약관에 따라 회사 측에 통지한 경우, 회사는 회사 재량으로 무료로 문제가 있는 상품을 수리 또는 교체할 권한을 부여받게 되며, 고객에게 상품 가격을 환불하지만 고객에게는 회사 측에 대한 추가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9.7 본 계약에서 의무 사항의 지연이나 미준수가 3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두 당사자 중 한 측은 종결 시점에 존재하는 권한을 침해하지 않으면서 계약을 종결할 권한이 부여됩니다.

9.8 계약에서 또는 계약과 관련하여 회사의 총 법적 책임은 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제공되지 않는다면 계약서에 따라 고객이 지불 가능한 총 가격 또는 100,000유로(EUR 100,000.0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회사 측에 서면으로 채무 불이행을 통보한지 30일이 지난 경우 및 회사 측이 30일 안에 계약서의 의무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고객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9.9 상품을 고객이 폐기해야 할 경우, 해당 상품을 모든 관련법에 따라 안전하게 폐기합니다. 상품은 고객이 지출하여 폐기하며 고객은 본 9.9항에 따라 상품을 폐기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클레임, 손해 또는 지출에 대하여 회사에게서 배상을 하게 됩니다.

10. 지적재산권 및 보상

10.1 회사는 고객 주문 수락 이전에 고객에게 공개했던 사항을 제외한 상품과 관련되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사실상 침해하였거나 침해하였다고 주장하는 것과 관련하여 인지하지 않습니다.

10.2 회사는 상품이 회사가 인지하지 못한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상품 자체 또는 기타 상품과의 관련 여부에 관계 없이 해당 상품의 소유, 판매 또는 사용으로 인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고객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아래 제시된 대로). 회사는 상품이 상기 기술한 대로 침범하지 않으며 성문법, 관습법에서 명시하거나 암시됐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또는 그렇지 않고 본 약관에서 제외된 경우 해당 침해 또는 침해라고 주장되는 사항과 관련된 모든 조건, 보증 또는 조항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10.3 If 상품 또는 상품의 사용이나 재판매가 타인의 특허, 저작권, 디자인, 상표 또는 기타 산업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범하여 고객에 대한 클레임이 제기될 경우 

그와 동시에 회사 측이 해당 권한에 대해 인지하며 고객이 제공한 모든 도면, 디자인 또는 사양 사용으로 인해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클레임과 관련하여 10만 유로(EUR 100,000)를 초과하지 않으면서 고객이 발생시킨 모든 손실, 손해, 비용 및 지출을 고객에게 배상하며 또는 다음 사항을 고려할 경우 클레임 발생시 고객에게 이를 지불하거나 지불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10.3.1 고객 측은 서면으로 최대한 빨리 실제 또는 위협받는 조치에 대해 회사 측에 알립니다;

10.3.2 회사 측은 해당 클레임과 관련하여 어떠한 법적 절차나 협상도 완전히 통제합니다;

10.3.3 고객은 회사 측에 법적 절차 또는 협상을 목적으로 모든 합리적인 지원을 하며 책임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10.3.4 최종 지급 판정 순응을 제외하고, 고객은 해당 클레임에 대하여 지불하거나 수락하지 않게 되며, 또는 해당 법적 절차에 타협하지 않고 회사의 동의 없이 법적 책임을 인정하지 않습니다(불합리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10.3.5 고객은 고객이 침해와 관련하여 있을 수 있는 보험 정책 또는 보험담보 범위를 해칠 수 있는 행위는 하지 않으며, 본 배상은 고객이 해당 정책이나 담보 범위(고객이 최선을 다해 수행하는)에 따라 총계를 회복하는 범위까지 적용되지 않습니다;

10.3.6 회사는 혜택을 받을 권한을 받게 되며, 고객은 그에 따라 지급 가능 고객에게 부여되거나 기타 당사자에 의해 고객이 동의하기로 합의한(불합리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모든 손해 및 비용에 대해 회사에게 보고하게

10.3.7 관습법에서 고객의 의무 사항을 침해하지 않으면서 회사는 본 절에 따라 고객에게 배상할 법적 책임을 지게 되는 모든 손실, 손해, 비용 또는 지출의 완화 또는 감소를 합리적으로 요청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에게 해당 단계를 취하도록 요구할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10.4 상기 저술한 조항들은 회사가 금지했을 수 있는 방식이나 목적으로 상품을 사용해 일어난 침해 사항 또는 기타 제품과 관련하여 또는 조합하여 상품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침해 사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10.5 고객은 회사나 회사를 대신하여 제공된 모든 도면, 디자인, 지침 또는 사양이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범하지 않도록 보증합니다.

10.6 상품이나 상품 사용과 판매가 특허, 저작권, 디자인, 상표 또는 다른 사람의 기타 산업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면서 동시에 해당 상품은 고객이 제공한 지침, 도면, 디자인 또는 사양에 따라 회사 측에서 생산한 경우, 고객은 회사 측에 회사가 일으킨 모든 손실, 손해, 비용 및 지출에 대하여 배상하게 됩니다. 

11. 기밀 유지

11.1 회사와 고객은 모두 기밀을 유지하며 제3자에게 상품과 관련하여 논의, 협상 또는 기타 의사소통하여 발생한 모든 기술 또는 상업적 정보를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공개하지 않습니다.

11.2 회사가 계약과 관련하여 창조 또는 사용한 모든 저작권, 디자인 권한, 노하우나 기타 지적재산권은 소유권이 보장되고 절대적으로 회사의 소유입니다. 고객은 상품 사용 목적에 맞게 사용하는 라이센스를 보유하게 됩니다. 승인을 위해 회사가 제출한 모든 도면, 디자인 및/또는 제안서는 회사 자산으로 남게 되며 고객은 엄격하게 기밀로 처리하고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12. 수출

12.1 상품이 네덜란드에서 수출되기 위해 공급될 경우, 본 절의 조항은 (고객 및 회사 간에 서명으로 합의된 특수 약관의 대상이 되어) 본 약관의 기타 조항에도 불구하고 적용됩니다.

12.2 고객은 상품을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관리하는 해당 법률 또는 규정을 준수하고 결제 사항은 모두 지불할 책임이 있게 됩니다. 

13. 취소 및 종료

13.1 고객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계약을 취소할 권한이 부여되지 않으며, 고객이 취소할 경우, 회사 측에 계약과 관련하여 회사 측이 발생한 모든 손실, 비용 및 지출에 대해 배상합니다.

13.2 고객이 본 계약서에 따라(또는 회사, 해당 회사의 자회사, 지주회사 또는 자회사와 고객 간에 기타 합의서에 따라) 지급 기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지불 금액을 지불하지 못할 경우 또는 본 계약서의 이용 약관이나 기타 합의(상기 서술) 약관(명시적 또는 암시적 여부 관계 없이)을 침해한 경우, 회사 측에 대한 허용 또는 완료 조치 또는 의견이 상품 또는 해당 부품에 관해 회사의 권한을 위협하게 되는 경우, 고객은 본 계약서를 부인한 것으로 간주되며 회사는 즉시 계약 종결 목적에 대해 고객에게 서면으로 통보한지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종결합니다.

13.3 어떤 경우든지 회사는 다음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권한이 부여됩니다:

13.3.1 불만족스러운 업무 실행이나 기타 법적 절차가 고객 상품 또는 기타 자산과 동등한 곳에 있을 수도 있는 사내 상품에 부과될 경우 또는 고객이 일주일 동안 불만족스러운 상태로 모든 결정을 승인하게 될 경우

13.3.2 고객이 청산에 들어가고 채권자 회의를 주선하며 관재인 또는 관재인 관리자나 지정된 인수 자산을 보유하게 되며 관리자 지정 청원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지정을 해야 할 경우 또는 채무 불이행 상태로 간주될 경우;

13.3.3 13.3.1 또는 13.3.2절에 언급된 사건과 동등하거나 유사한 효과를 지닌 대상의 관할권에 있는 고객과 관련하여 특정 상황이나 법적 절차가 발생하며, 통보 없이 본 계약에 따라 구성된 모든 사례 및 판매가 종결되며 회사가 종결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고 회사가 수락한 추후 지불은 본 절의 운영을 어떤 방식으로든지 침해하거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3.4 고객은 본 조항의 13절에 따라 계약 종결시 회사 측에 다음 사항을 지불해야 합니다:

13.4.1 종결 일자 부로 발생한 모든 미납 금액;

13.4.2 종결 일자부로 요구되는 모든 수리 비용(회사가 상기 9.6절에 따라 책임을 진 사항)

13.4.3 회사 측에게 미납되거나 회사가 피해를 보는 방식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기타 모든 총계.

13.5 계약 종결은 종결 일자에 존속하는 회사의 권한 또는 고객의 책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게 됩니다. 상품이 전체 또는 일부 배송되었지만 비용이 결제되지 않은 경우, 즉시 지불되어야 합니다.

13.6 회사가 불이행 상태에 있는 경우 회사의 계약서 위반은 고객에게 계약 전체 또는 일부를 종결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고객이 회사 측에 서면으로 채무불이행을 통보한지 30일이 지난 후와 회사 측이 이 30일 안에 계약에 따라 의무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회사 측은 채무불이행 상태로 간주됩니다. 

14. 반품

14.1 상품은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이후에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14.2 반품은 현재 제조업체의 상품이어야 하고, 원래 포장 상태로, 사용하지 않은채, 손상된 부분 없이 판매 가능 상태여야 합니다.

14.3 반품은 단단히 포장되어 손상 없이 회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14.4 회사가 반품을 다시 판매 가능 상태로 전환하는 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14.5 25%의 재입고 비용이 모든 반품에 적요되며 고객의 계좌에서 배송 청구액과 재입고 비용을 제외한 상품 비용만 공제됩니다.

14.6 고객이 회사의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이 지불합니다.

14.7 고객은 본 14절의 내용을 따르지 않고 반품의 손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클레임, 손해 또는 지출에 대하여 회사 측에 배상하게 됩니다.

15. 일반 조건

15.1 본 약관에 따라 두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제공하기로 요청 또는 승인한다는 모든 공지는 제3자에게 서면으로 제공되며 등록 사무실, 영업 장소 또는 기타 제3자에게 계속 공지할 수 도 있는 주소로 발송됩니다.

15.2 고객의 계약 침해로 인한 회사의 어떠한 면제 사항도 면제 사항이나 동일한 또는 기타 조항의 연속 침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5.3 회사는 회사 집합체의 소속 회사로 그에 따라 어떠한 의무 사항이든지 수행하거나 자체적으로 또는 기타 소속 회사를 통해 해당 권한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15.4 회사는 본 계약서에 따라 의무 사항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해 절대적인 재량으로 결정할 수 있지만 하청으로 인해 회사 측의 의무 사항을 완화할 수 없는 제3자에게 하청할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15.5 본 약관의 조항들을 관련 기관도 전체 또는 일부를 무효화 또는 실행 불가하게 할 경우, 본 약관의 기타 조항과 논의가 되는 남은 조항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5.6 본 계약서에서 비엔나 협약(Vienna Sales Convention, CISG)(1980년 4월 11일)의 적용 사항은 제외됩니다.

15.7 계약서는 네덜란드 법률에 따라 관리 및 해석됩니다. 본 계약과 관련된 모든 분쟁, 또는 그로 인한 추가 합의나 계약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소재한 관할 법원으로 제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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