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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주말

 

적용     30~40 피트 세일링 요트
용도 주말 항해; 해안 전력이 항상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내용     보통의 선상 시설


시스템 도면 보기

세일링 프로파일

당신은 환상적인 주말 항해를 위해 금요일 오후에 항구를 떠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람이 좋아서 돛이 빨리 채워지고 주말 내내 날씨가 좋습니다. 선내에서 Mastervolt 시스템을 사용하면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너지 소비

30-40 ft sailing yacht

기본 원리

  • 내비게이션 스테이션에는 GPS, 플로터, 풍속계, 속도계 및 깊이 게이지가 포함됩니다.
  • 중심부에 위치하여 최적의 조작 용이성을 선호합니다.
  • 케이블 길이가 짧으므로 12볼트를 적용했습니다.

시스템 선택

별도의 충전기와 인버터가 있는 시스템은 최고의 유연성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충전기는 사용 가능한 육상 전력이 제한적이거나 변동이 심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경우에도 항상 최적의 충전을 제공합니다. 인버터는 민감한 온보드 전자 장치에 완벽한 사인파 출력을 제공합니다. 필요할 때 전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배터리: MVG 12/200

AC 및 DC 소비자의 합계는 약 1.2kWh가 필요합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시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므로 최대 50% 방전 = 2.4kWh를 선택하십시오. 설치 용이성과 표준 장비(예: 조명)의 양을 고려하여 12V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배터리 용량은 2.4kWh/12V = 200Ah입니다. 

배터리 충전기: ChargeMaster 12/50-3

정상적인 조건에서 배터리 충전기를 선택할 때 배터리 용량의 25%를 가정합니다. 200Ah의 25%에는 50A 배터리 충전기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ChargeMaster 12/50-3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최대 3개의 배터리 뱅크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두 개의 출력만 사용합니다. 하나는 서비스 배터리용이고 다른 하나는 엔진의 스타터 배터리용입니다. 이것은 나중에 다른 배터리를 추가하려는 경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엔진이 두 개인 경우 이 세 번째 출력을 두 번째 스타터 배터리로 사용하거나 바우러스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버터: AC Master 12/300

AC Master 12/300은 동시에 모든 부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모니터링: Masterlink BTM-III

Masterlink BTM-III 배터리 모니터는 배터리 뱅크 1의 전류, 전류, 남은 시간 및 남은 용량, 배터리 뱅크 2 및 3의 현재 및 예상 용량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내장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남은 용량을 계산하고 기록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기타 시스탬 구성요소


시스템 도면

System 30-40 ft sailingyac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