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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어디에서나 독립적인 전원 공급 및 편의성을 제공하는Wissinger 시스템.

시스템 도안 보기

Michael Wissinger는 자신의 운송 수단을 사용하여 전 세계를 여행하고 싶은 마음에 프리미엄 맞춤형 제작자인 Bischoff +Scheck에게 마스터볼트의 자율 전원 공급 제품을 사용하여 차량 내 에너지 소비가 가능한 차량을 제작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트럭은 모든 도로 조건에서 주행하는 데 필요한 견고성과 최대 1년 동안 여행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집과 같은 편안함 모두 갖추었습니다. 특히 육상 전원을 거의 이용할 수 없는 곳으로 여행 할 때 높은 수준의 안락함을 위해서는 장기간의 전기 자율 공급이 중요합니다.
 

마스터볼트 시스템 다음과 같은 특징을 통해 Michael이 모험을 진행하는 동안 걱정을 덜어줍니다:

  • 배터리를 통해 모든 차량 내 장비들(DC 및 AC)에 자율적으로 전원을 공급.
  • 주행 중 엔진이나 태양광을 통해 배터리 충전 가능.
  • 맑은 날은 최대 일주일까지 주행을 통해 배터리를 충전하지 않고도 자율 전원 공급 가능.

에너지 소비

시스템 선택

이 차량의 필요 조건은 맑은 날을 기준으로 일주일의 자율성을 갖추는 것입니다. 화창한 날의 평균 일일 차내 에너지 소비량은 5kWh이고 태양 에너지 생성량은 약 3kWh이므로 7 곱하기 5 – 3 = 2kWh 즉, 14kWh가 필요합니다. 이는 3개의 MLI Ultra 24/5000 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총 용량 15kWh를 공급하면 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면 사이클 수명을 저하시키지 않고 모든 방전 주기에서 실제 용량을 거의 완전히(80 %)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용량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흐린 날에는 동일한 세트가 엔진을 가동하지 않고도 거의 3일 동안 자율적으로 전원을 공급합니다.

내장된 거의 모든 주요 기기는 AC 기기이며 인버터를 사용해야합니다. 부하 조합에 동시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5000W의 결합된 인버터 출력을 가진 2개의 Mass Combi 24 / 2600-60을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합된 인버터/충전기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플러그 충전 기능이 자동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에너지 공급원은 트럭 엔진의 발전기와 지붕의 태양광 패널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절하게 충전하기 위해, Alpha Pro MB 충전 레귤레이터가 알터네이터에 사용됩니다. 이 차량이 제작될 당시 마스터볼트 포트폴리오에는 현재 보유하고있는 MPPT 태양광 충전 레귤레이터가 없었지만, 이제 태양광 패널을 연결하기 위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시스템 구성품

  • 3 x MLI Ultra 24/5000 리튬 이온 배터리. 
  • 2 x Mass Combi 24/2600-60. 
  • 2 x DC Distribution 500. 
  • 1 x 래칭 릴레이 500 A. 
  • 1 x Alpha Pro MB 충전 레귤레이터. 
  • 1 x Alpha 24/150 MB 알터네이터. 
  • 1 x MasterView Easy 리모컨. 
  • 1 x 전원 케이블 16 A. 
  • 1 x 전원 유입구 16A/230V.

시스템 도안